비트코인 선물과 암호화폐

비트코인 투자방법, 선물이 답이다.

10월 5일까지만해도 비트코인은 1만불대였습니다. 지금은 17000불대. 만약 1비트코인을 1만불에 사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다면 수익은 7000불 정도가 됩니다.


하지만 만약 그때 1비트코인을 선물 롱(오를걸 예상하고 배팅)에 1배로(배율을 정할 수 있음) 배팅을 했으면 지금 비트코인은 1.4 비트코인이 됩니다.


선물 롱에 1배만 배팅을 했어도 지금 시세로 13800불 수익이 나옵니다. 물론 비트코인은 매우 어렵고 오를지 내릴지 장담을 못합니다만 아쉽더군요.


그래서 완전 초보입니다만 저도 한번 비트코인 선물을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이 우상향할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롱배팅 위주로 시작해볼려고 합니다.


선물을 시작함과 동시에 블로그도 시작했습니다. 선물에 대한 정보를 얻을려고 여러 블로그들을 탐독해본 결과 너무 어렵더군요.


완전 초보들도 이해할 수 있을만큼 쉽게 설명하는 분이 없더군요. 비트코인 입문하고 현물은 약간 경험이 있지만 선물은 난생 첨입니다.


어차피 초보니까 딱 초보수준의 글이 될것이고 자연스럽게 초보들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 투자방법, 원칙을 정하자.

비트코인은 내년이 피크이고 내년은 무조건 하늘로 향할겁니다. 저는 100퍼센트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롱에 대부분 배팅하면서 최대한 티끌모아 태산 전법으로 갈려고 마음먹었습니다.

경험많은 선배들의 이야기는 한결같더군요. 욕심부리지 말아라 였습니다.


실천이 잘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원칙을 정하고 그것을 지키면서 할려고 합니다. 티끌모아 태산, 코인갯수를 쬐금씩 늘리는 것이 주목표.


아직 초보자니까 초반 시드도 백만원 이하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초짜니까 큰 욕심없이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계단을 오르듯이 한발짝씩 내딛고 싶습니다. 인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없을지 제 자신에 대한 시험이기도 합니다.


거래소는 대표적으로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맥스가 있는데 바이비트하고 비트맥스는 선물 전용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는 선물과 현물도 같이 취급을 하니 확장성과 편의성이 좋고 뭣보다도 거래량 세계 1위란 점이 매력적입니다.


초보자의 비트코인 선물 거래 입문기. 출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